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희망과목 신청 안내

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부 2023-03-27 15:06 1,958

  1. [문의] 학사지원팀 계절학기(☎051-999-5377)

  2. 1. 수업기간 : 2023. 6. 23.(금)∼2023. 7. 13.(목) ※ 주말 및 공휴일 제외(15일간)
  3. 2. 개설 희망과목 신청기간 : 2023. 4. 4.(화)10:00 ∼ 4. 6.(목)17:00

   ※ 개설 희망과목을 신청하더라도 수강신청 기간에 별도 수강신청 해야 함

  1. 3. 개설 신청가능 교과목 : 2023-1학기 개설과목

   ※ 학사규정 제40조(강좌개설)에 의거 차기학기 개설예정과목은 신청 불가

  1. 4. 신청방법 : 신라넷에서 희망교과목 입력(신라넷수업계절학기 개설과목 신청)

   ※ 해당 계절학기 수강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개설 희망과목 신청 가능

  1. 5. 신청자격 : 재학생(휴학생은 신청 불가)
  2. 6. 수강신청 가능학점 : 6학점 이내(타대 교류학점 포함, 재학 중 총 18학점 이내)
  3. 7. 수강료 : 학점당 50,000원

   ※ 진로지도(0.5학점) 25,000원, 2학점 100,000원, 3학점 150,000원, 6학점 300,000원

  1. 8. 주요일정
  2.  
    내용일정비고
    개설희망과목 수요조사 04. 04. (화) 10:00 ~ 04. 06. (목) 17:00 - 신라넷(학생), 학사행정시스템
    개설희망과목 공고 04. 17. (월) - 홈페이지
    수강신청

    04. 26. (수) ~ 04. 28. (금)

    04. 26. (수) 10:00 ~ 24:00 개설 신청자

    04. 27. (목) 10:00 ~ 04. 28. (금) 17:00 전체

    - 수강신청 시스템
    개설,폐강과목 공고 05. 09. (화) - 홈페이지
    수강정정 05. 22. (월) 10:00 ~ 05. 23. (화) 17:00 - 수강신청 시스템
    수강료 납부고지서 출력 05. 30. (화) 13:00 ~ - 수강신청 시스템
    수강료 납부

    05. 31. (수) ~ 06. 02. (금)

    10:00 ~ 16.:00

    - 부산은행(가상계좌 이용가능)

    수강료 미납자

    수강자료 삭제

    06. 08. (목) 10:00  
    최종 폐강과목 확정 공고 06. 15. (목) - 홈페이지
    영수증 출력 06. 23. (금) 10:00 ~ - 수강신청 시스템
    수업기간 06. 23. (금) ~ 07. 13. (목) - 주말 및 공휴일 제외(15일간)
    출결 및 성적입력 06. 23. (금) ~ 07. 14. (금)  
    성적정정 07. 17. (월) ~ 07. 18. (화) - 교과목 담당 교수님 협의
    성적확정(성적이관) 07. 19. (수) 12:00 - 신라넷, 수강신청 시스템
  3.    ※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추이에 따라 일정 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

    1. 9. 개설 희망과목 신청 시 유의사항

      가.개설 희망과목 신청 인원에 따라 개설여부 결정<학사규정 제40조제2항 인원 적용>

       ※ 개설희망 신청 인원이 많더라도 학과사정에 따라 개설하지 않을 수 있음.

      나. 추후 수강신청 인원, 수강료 납부 인원수가 일정기준에 미달될 경우 폐강함.

      다. 사이버 강좌의 정기시험은 출석평가 실시

      라. 방학 중 통학버스 미운행을 고려하여 수강신청

       ※ 추후 변동사항이 있을 시, 학교 홈페이지→학사공지→공지 예정

    1. 10. 참고사항

      가. 성적처리

       -계절학기 취득학점은 졸업학점과 전 학년 평점평균 산정에만 반영하고 성적경고, 전과, 장학생 선발에는 반영하지 않음.

       -총 수업시간의 2/3이상 출석하여야 성적평가에 응시 가능함.

      나. 계절학기 개설강좌는 출석인정 강좌에서 제외됨. (공인출석 불가)

       ※ 조기취업자 계절학기 공인출석 인정 불가

      다. 진로지도 : 정규학기 수강을 원칙으로 하며, 4학년 이상만 수강신청 가능, 

  4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진로지도 과목 총 이수학점 4학점 초과시 신청 불가

      라. 수강료 환불

  5.  
    환불 신청일환불 금액비고
    수업 개시일 전 [06. 22. (목) 17:00까지] 수강료 전액  
    총 수업일수 1/3 경과 전 [06. 23. (금) ~ 06. 29. (목) 15.:00] 수강료의 2/3  
    총 수업일수 1/3 ~ 1/2 경과 전 [06. 30. (금) ~ 07. 04. (화) 15:00까지] 수강료의 1/2  
    총 수업일수 1/2 경과 후 없음 수강취소 불가

   ※ 환불 신청 방법 : 학교 홈페이지→서식모음→계절학기환불신청서 작성, 통장사본1부→대학본부동 4층 학사지원팀 방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제출

  마. 타대 계절학기 신청 : 해당 대학 요청 시 별도 공지(수시발생, 홈페이지 참고).  끝.